카테고리 없음

[모여봐요 동물의 숲 팁] 모동숲 돈벌기, 돈버는 법, 벨 쉽게 모으는 방법!

모동숲상점이 2022. 8. 26. 10:13

💚모동숲 마일티켓 / 덩(벨) / 동물의숲 아이템 판매 중
👇메뉴 및 구매방법은 아래 블로그 주소로!👇

https://sjrnfdl111.tistory.com/m/23

/

✅ 밑에 메뉴와 알림 보시고 문의해 주세요! ​ 🌈 선결제 후 섬비번을 주시면 배달or코드 드립니다. 🌈 직접 픽업&배달 선택 가능! 픽업시 다른 구매자들도 구입해 섬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sjrnfdl111.tistory.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돈벌기 돈버는법 벨 모으는법 적어보겠습니다.

1. 무 판매



너굴상점 개설후에는 매주 일요일 오전(5시~12시까지)에 무파니가 무를 팔러 섬을 방문합니다. 무를 구입한 뒤에는 너굴상점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너굴상점에 판매할때 무값은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시세가 변동합니다. 따라서 무파니에게 무를 구입한 후, 너굴상점에 무를 더 비싸게 팔면 차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무파니가 방문하는 일요일에는 너굴상점에 무를 판매할 수 없고, 다음주 월, 화, 수, 목, 금, 토요일에 판매가 가능합니다.



다음주 일요일이 되면 무가 썩어버립니다. 즉 다음주 토요일 밤 이전에 무를 처분하셔야 합니다. 또한 타임슬립으로 시간을 이전으로 되돌리는 경우, 무가 썩어버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자신의 섬에서 매입하는 무의 가격이 낮은 편이라면, 친구나 커뮤니티같은 곳에서 무 매입가격이 높은 섬을 수소문하여 그곳에 무를 들고가 판매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무판매를 통해 돈벌기(일명 무주식)의 경우 어느정도 목돈이 있어야 시도가능한 돈벌이이며, 실수로 7일내로 팔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약 무주식으로 돈버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주식으로 돈벌기 방법



2.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돈벌기 - 과일 수확



과일나무에 과일이 열려 있으면 나무를 흔들어 과일을 수확하고 이를 상점에 판매하여 벨을 버는 것이 가능합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했을때 자신의 섬에 자생하던 과일보다는 자신의 섬에 자생하지 않는 과일을 상점에 판매할 경우 더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동숲벨판매





땅에 삽으로 구멍을 판뒤 과일열매를 심어서 과일나무를 성장시킬 수도 있고, 마일섬에 방문해 과일을 먹고 체력을 높인뒤, 삽으로 과일나무를 통째로 뿌리째 뽑아 자신의 섬에 옮겨 심는 것도 좋습니다.



안내소 및 상점 주변에 과일나무를 여러 그루 심으면 판매할때 시간을 좀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과일나무를 심어서 과수원을 운영해보는 것도 안정적으로 돈버는법입니다. #모동숲마일티켓

만약 과일에 대해 좀더 알아보고 싶다면 이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과일 종류 및 가격 효과



3. 화석 판매




섬을 돌아다니다 보면 가끔 별 모양의 균열이 있는 지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삽으로 파게 되면 화석을 발굴할 수 있습니다.



화석은 박물관의 부엉씨에게 감정을 의뢰한 뒤, 기증할 것은 기증하고, 기증하지 않을 것은 상점에 판매하면 높은 가격에 팔 수 있습니다.



화석은 1일 최대 4개까지 발굴할 수 있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섬을 매일 탐색하여 화석을 수집해서 돈벌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동물의숲마일티켓



또한 마일섬을 방문할때도 화석을 발굴할 수 있으니, 잊지말고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4. 바위 치기



섬 곳곳에는 바위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바위를 도끼나 삽으로 두드리면 최대 8회까지 돌, 철광석, 금광석, 점토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템들은 DIY재료로도 요긴하게 쓰이며, 친구나 커뮤니티 등에서 교환하거나, 상점에 판매하여 돈벌기에도 괜춘합니다.

#마일여행권

또한 바위에서는 가끔 벨이 나오는 경우도 있으며 이 경우 최대 16100벨까지 벨을 벌 수 있습니다. 바위는 하루에 1번씩 치는 것을 도전할 수 있으므로 매일매일 잊지말고 바위를 쳐보시기 바랍니다.



바위를 치기전에는 뒤쪽에 구멍을 파서 반동을 최소화하는 것이 요령입니다. 만약 효율적으로 바위치기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효율적으로 바위치기 방법



5.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돈버는법 - 돈나무 심기




섬을 돌아다니다 보면 "빛나는 구멍"을 발견할 때가 있습니다. 빛나는 구멍을 삽으로 파게 되면 1000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동물의숲아이템

또한 빛나는 구멍을 파서 벨을 얻은 뒤에도 여전히 구멍에서 빛이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자신의 벨을 심으면 몇일 뒤 벨나무로 성장하여 심은 벨의 3배만큼의 벨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10000벨을 심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그러면 벨나무가 성장해 총 30000벨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섬을 돌아다니다가 빛나는 구멍이 보인다면 주저하지 말고 벨나무를 심어서 돈벌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돈나무에 대해 좀더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돈나무 심기 키우기 방법



6. 곤충, 물고기 잡기, 조개줍기

#판매



잠자리채를 들고 곤충 채집을 하거나, 낚싯대를 들고 물고기를 잡아서 상점에 판매하여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바지락을 캔 뒤, 떡밥을 만들어서 부두 같은 곳에서 사용하면 낚시하기가 더욱 쉬워집니다. 또한 해변을 돌아다니다 보면 조개들이 많이 떨어져 있는데 이것도 매일매일 주워서 상점에 팔면 벨을 벌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마일섬을 방문할 경우 좀더 희귀하고 값비싼 곤충이나 물고기를 잡을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만약 마일섬을 방문했는데, 타란툴라섬이라던지, 섬의 형태가 좀 특이하고 비범한 느낌이 든다면 곤충채집이나 낚시를 적극적으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곤충이나 물고기는 계절이나 시간, 장소에 따라 출몰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그에 대한 정보를 알아두시면 좀더 비싼 곤충이나 물고기를 잡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곤충은 →곤충 도감 및 출몰시기  물고기는 →물고기 도감 및 출몰시기 이 글들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7. 새총으로 풍선 떨어뜨리기



하늘에 풍선이 떠있는 것이 보인다면 새총을 사용하여 떨어뜨려 선물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각종 철광석같은 아이템이나 레시피 는 물론, 5000~30000벨 가량의 돈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동숲돈벌기  #모동숲무파니 #모동숲무주식 #모동숲무트코인#모동숲돈나무 #돈나무키우기 #모동숲돈나무옮겨심기#모동숲돈나무 #모동숲꿀팁 #모동숲돈버는법

#모동숲공략 #동물의숲돈나무 #모동숲공략모음 #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돈벌기
#모동숲돈버는방법
#모동숲마일티켓판매 #모동숲아이템판매 #마일티켓판매 #모동숲아이템구매 #마일티켓구매 #동물의숲아이템구매 #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벨 #마일여행권구매#모동숲판매상점 #모동숲구매상점#모동숲마일티켓쉽게구하는법

#모동숲아이템판매 #모동숲아이템구매 #동물의숲아이템구매 #동물의숲판매 #동숲아이템판매 #동숲마일티켓판매 #동물의숲마일거래 #모동숲벨 #모동숲마일티켓쉽게구하는법 #모동숲마일티켓판매 #모동숲아이템판매 #마일티켓판매


8월 21일(620일째) 계속


의류 상점이 있습니다.

드디어 페스티벌

라고
불꽃 놀이를 벗어나 일했기 때문에 밤이었습니다 ......

내심 「지금부터?」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일루미네이션이 있습니다.

반대로 좋았을지도

낮이라면
어떤 느낌이었을까…






회장에 가면 모두 모였습니다.
(없는 아이도 있구나~~)


이것을 최대 부하 로 입에 물고, 코에 세탁 바사미 를 끼워, 오로지 팔 흔들림 만을 1시간 이상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잠시 이 삶 을 살면 …
꒰꒪ ꒪|||꒱갪
아무래도 지나친 것 같다 ← 자신의 나쁜 버릇( ・᷄д・᷅ )

그런 쓴 추억이 있기 때문에 파워 브리즈도 그만 두자.
(ˉ ˘ ˉ; )

하룻밤 잠든 돼지 고기 고기 ✧
더 맛이 스며들어… 우마트(๑꒪▿꒪)*
그렇다 해도 하룻밤 냉장고에 넣었는데 전혀 스프에 지방이 나오지 않는다! 차가운 채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대단하다!
과연 운동 선수 재료 ☆
가지・시메지・감자・브로콜리의 볶음, 홋토로에서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오늘도 영양 만점이었다 ஐ
(달리지 않기 때문에 식사의 탄수화물은 가능한 한 취하지 않는다) ← 가을 배 와 와인 으로 취하기 때문에


게릴라 호우 상승 습도 MAX의 28℃…
「롱 주행보다 땀 투성이가 되었다」 「후반 전혀 달릴 수 없었다…⤵︎」
(•̀ㅁ•́ ;)≡
좌골에서 많이 달릴 수없는 동안 잘 힘들었습니다.

언제나 둘이서 극복하고 있는 매운 연습인데, 그것을 혼자서 한다니…
빨리 달릴 수 있으면 돼.


다리가 아파도 할 수 있는 것②
상체 웨이트


갓 튀긴 튀김은 최고! ( ´•̥∀•̥` )
굴 튀김은 밖이 바삭하고, 안이 뻣뻣하고 있어 심한 말!
돼지고기 고기는 비타민 B1이 발군에 듬뿍!
지질도 적고 최고의 선수 음식✧
마음과 몸에 좋은 양쪽 모두 먹었구나☆٩(。•ω<。)و



오늘은 통근으로 천천히 걸어도 다리가 아프다.
어제의 JOG로 악화되었는지, 아니면 압력파 치료의 영향인가(압력파는 굳이 상처를 입고 치료하는 치료)
잠시 세세한 것은 생각하지 않고 지금밖에 할 수 없는 것을 즐길 생각

그래? 다이코 씨?
자신, 엄청난데 ...(ㅎ-ㅎ;)
이런 실수 처음이라 생각한다면

정말 있었어~! ! (゚ロ゚; 三;゚ロ゚)

이것은 진지하고 놀랐다 ✧


진찰을 마치고, 무사히 2개소 치료해 주게 되어, 재활실에

전회는 여성 스탭이 해 주었지만, 이번은 남성의 물리 치료사 씨
과연 잘 알고 있었고,  탐색하면서 정확하게 강력하게 맞춰주었다
그리고... 오랜만에 차가운 땀 이 나올 정도로 아팠다.
(´・⌓・̥ˋ๑)

이것이 압력파 치료의 흔적↓
한 곳당 2,000발(총 4,000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