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무파니 무트코인 하는방법, 무파니 오는 날짜, 무주식 쉽게 하는 법, 벨 버는 방법

모동숲상점이 2022. 4. 4. 09:01

 

💚모동숲 마일티켓 / 덩(벨) / 동물의숲 아이템 등 판매 중

👇메뉴 및 구매방법은 아래 블로그 주소로 와주세요!👇

https://ameblo.jp/qkqkqk7987/entry-12735539480.html

 

『메뉴』

✅ 밑에 메뉴와 알림 보시고 문의해 주세요!​🌈 선결제 후 섬비번을 주시면 배달or코드 드립니다.🌈 직접 픽업&배달 선택 가능!  (마일/…

ameblo.jp

※공략반이 검증한 변동예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순무가 변동 패턴별 판매시

패턴
판매시 해설
・물/목/금이 오른 타이밍
・깊은 추격은 금물
・최고치가 베스트
・견 조형과의 판별이 중요
· 가격
인하 까지 기다리는 것도 개미 · 내리면 곧 판매
・다른 사람의 섬에서 매각 추천
・나무/금으로 오르지 않으면 단념

매각은 최고치까지 참아

파형·하강형 이외의 패턴을 뺀 경우, 순무가가 가장 높아질 때까지 매각을 참자. 200 벨 전후까지 올라도 급등형의 경우 거기에서 더욱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최수치의 판별이 중요 하다.

200벨 전후에서 가격 인하로 매각

150~200벨 전후까지 차례차례 가격 상승한 후, 가격이 오르지 않고 내렸을 경우는 견조형의 가능성대. 하루 더 기다릴 크게 내릴 가능성이髙의사 때문에이시기에 반드시 매각하자.

지난 주 패턴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난주\이번주
파형
급등형
견조형
하강형
파형
20%
30%
35%
15%
급등형
50%
5%
25%
20%
견조형
45%
25%
15%
15%
하강형
25%
45%
25%
5%

어떤 패턴이 되기 쉬운지는 지난주의 패턴에 따라 달라진다. 급등형은 하강형의 다음 주에 오기 쉽다 .

▶ 순정가 도구를 사용하여 검증하기

물결 모양 패턴


 
나무
오전
105
115
51
121
109
65
오후
99
58
117
124
71
60

여러 번 상하를 반복하는 것이 특징

파형은, 복수회 오르내림을 반복하는 것이 특징. 크게 내려도 원래로 돌아가는 패턴도 있기 때문에, 서둘러 팔리는 것은 금물. 3자리로 돌아온 타이밍에 팔는 것이 추천.

급등형 패턴


 
나무
오전
91
83
74
100
415
143
오후
87
79
71
192
158
69

단번에 가격이 급등

급등형은 완만하게 주가가 움직인 뒤 크게 가격이 튀는다. 오른 타이밍에 매각하지 않으면 바로 내려 버리기 때문에 300 이상까지 오르면 매각이 길.

견고한 패턴


 
나무
오전
93
134
173
63
55
47
오후
121
169
166
60
50
42

느긋하게 순무가가 오른다

견조형은 일정한 라인까지 순간가가 오르는 패턴으로 급등형보다 상한값이 낮다. 일단 내려가는 추세가 된 후에 크게 가격이 떨어지기 때문에 가격이 떨어진 타이밍에서의 매각 을 추천.

하강형 패턴


 
나무
오전
82
75
68
60
52
45
오후
78
71
64
56
49
41

산이 없이 내려가는

하강형은 가격의 점프가 없고, 완만하게 가격이 계속 떨어지는 패턴. 목·금요일이 되어도 가격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에 해당한다. 포기하고 친구의 섬 등으로 이동하여 새끼를 팔자.

순무의 구입시·판매시 해설

가능한 한 싸게 새끼 사기

구입할 수 있는 날
매주 일요일 5:00~11:59
구매시 순무 가격
90~110벨

순무는 주당 판매 가격에 편차가 있습니다. 대략 90~110벨 사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싸게 사면 그만큼 벌었을 때의 이익이 커진다. 사는 타이밍으로서 가능한 최저가에 가까운 90벨대에서 구입하는 것이 추천.

타인의 섬에서 구입도 개미

자신의 섬의 새끼가가 높고 자신의 섬에서 사는 타이밍이 아니라고 판단한 경우는 타인의 섬에서 새끼를 구입하는 것도 개미. 최저가의 섬에 외출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새끼를 사자.

▶ 새끼가 공유 게시판은 이쪽

매입가격이 높을 때 매각

하루 2회 가격 확인

순무가는 오전과 오후에 변동하기 때문에, 반드시 하루 2회 타누키 상점에서 가격을 확인하자. 싸게 사서 높이 팔지 만 기본이므로 매입 가격이 구입 가격보다 높을 때 팔리는 것이 철칙.

구매 가격 변동 예

 
나무
오전
105
115
51
121
109
65
오후
99
58
117
124
71
60

1컵 97벨 때 950컵 구입(92,150벨)하고 1컵 121벨 때 950컵 판매(114,950벨)했다. 매매만으로 22,800벨의 이익이 태어났다.

주가가 초고액이 되는 패턴도 있다

꽤 드물지만, 구입시의 4배 이상의 가격으로 구입해 주는 일이 있다. 이때 가지고 있는 새끼를 모두 매각하면 단번에 벌 수 있다.

통신 플레이로 순무가 높은 섬으로 이동

만약 친구의 섬이 새끼가를 고액 매입하고 있는 경우는, 통신 플레이(외출)로 놀러 가서 새끼를 팔면 된다. 더 효율적으로 벌 수 있다.

▶주가공유 게시판은 이쪽

친구의 섬에 새끼를 보관하는 방법도

소지한 새끼를 모두 친구의 섬에 보관해두면, 자신의 섬은 아무리 시간이 바뀌어도 새끼는 썩지 않는다. 자신의 섬의 새끼가가 높은 타이밍을 찾아 보관해둔 새끼를 운반하는 수단도 있다.

시간 조작으로 순무가 썩는 조건

토요일 중까지 팔지 않으면 썩어

순무는 일주일이 지나면 썩어 버린다 . 썩은 새끼는 비록 원래가 몇 새끼라도 100벨로만 사 줄 수 있다. 훼손해도 반드시 토요일 밤까지 매각하자.

시간조작은 되돌릴 때만 썩어

일주일 내에 진행하는 것은 OK

순무는 시간을 진행해도 구입 후 1주일 이내라면 썩지 않는다. 일주일 중 주가가 높은 날짜를 찾기 위해 시간을 들여 확인하는 방법도 있다.

시간을 되감는 NG

1분이라도 시간을 되감으면 그 시점에서 새끼가 썩어 버리기 때문에, 과거의 금액을 보고 돌아갈 수 없는 사양이 되고 있다. 현재의 금액으로 팔아야 하는지 아닌지, 매도를 놓치지 않게 잘 생각하자.

썩은 새끼의 용도

개미를 부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썩은 새끼를 땅에 놓아두면 드물게 시간 경과로 개미가 솟아나는 경우가 있다. 순무가 썩어 버려도 모두 매각하지 않고, 하나만 남겨 섬에 두자.

▶입은 순무의 유효 활용 방법

순무를 얻는 방법과 사용법

전제 : 너구리 상점을 만들어 둔다

새끼를 팔아주는 우리가 섬에 오는 것은 너구리 상점이 개점한 후. 그때까지는 순무의 교환은 할 수 없기 때문에 미리 너구리 상점을 만들어 두자.

▶ 너구리 상점 만드는 법 차트 보기

일요일 오전에 우리로부터 구입

매주 일요일 오전 중에만, 우리가 새끼를 팔아 섬에 온다. 우리로부터 사는 것 외에 새끼를 입수하는 방법은 없다.

▶우리에 대해서는 이쪽

사는 것은 10 순 단위

가격은 1커브이지만, 구입할 수 있는 것은 10커브 단위. 한 번에 990 새끼까지 살 수 있다.

최저가는 90벨 부근

컵 당 가격은 매주 다릅니다. 평균하면 주당 90~110벨 정도로 팔고 있는 모양. 가능한 한 싼 가격으로 사면 더 팔았을 때의 돈이 커진다.

타누키 상점에서 판매하는 아이템

순무는 기본적으로 판매하고 이익을 얻기위한 아이템. 과일처럼 먹는 것도 가능하지만 일부러 새끼를 먹는 의미는 거의 없다.

새끼는 수납할 수 없다

새끼는 집안에 수납해 보존할 수 없다. 대량으로 구입했을 경우는?, 집안이나 지면에 직접 놓아 보존하자.

▶ 순무의 수납(보관) 방법

주식을 모동숲에서 하고 있네요...ㅎㅎ 일요일 오전에 섬에 방문하는 무파니... #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무파니 #모동숲무주식 #모동숲무값계산기감사합니다! #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일기 #모동숲팁 #무파니를 활용해 쉽게 돈벌어보자~ 오늘은 모동숲 초기화하고 벨이 없어서...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댓글 부탁드려요 #모동숲무트코인 #모동숲무파니 #모동숲돈벌머메이드울타리 #무파니 #모동숲무파니 #모동숲머메이드레시피 #머메이드드레스 #머메이드티아라 #머메이드구두 #머메이드레시피 #모동숲무값 #무파니일요일오구매하는 것이 좋지만 통신없는 분들 참고하세요! #무파니 #무파라아줌마 #돈버는법 #모여봐요동물의숲 #동물의숲 #일요일 #무테크 #재테크 #모동숲 #무트코인 #대박 나시길♡♡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동물의숲 #무파니 #무주식 #무 #무가격 #개미 #노가다 #일요일 #무트코인 #시간 #타임슬립 #탐슬립 #돈벌기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무파니 #모동숲무주식 #모동숲무값계산기무트코인 성공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오늘은 무트코인이라고도 불리는 무 주식으... ^^ #닌텐도스위치 #모동숲 #모동숲무 #모동숲무파니 #모동숲무주식 ㅎㅎ #닌텐도 #닌텐도스위치 #닌텐도게임추천 #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동물의숲 #모동숲일기 #게임일기 #모동숲일상 #히비스커스 #무주식 #무테크 #모동숲캠핑장 #모동숲캠노 #모동숲섬꾸미기

#로컬통신 #인터넷통신 #닌텐도스위치온라인 #모동숲통신

#모동숲일지 #모동숲무주식 #모동숲무파니 #모동숲무값계산기

#모동숲고순이 #모동숲상점가 #모동숲박물관위치 #모동숲정보 #모동숲팁 #모동숲주민

#모동숲사하라 #무파니 #모동숲무파니 #모동숲머메이드레시피

#모동숲과일 #동숲과일 #동물의숲과일 #동숲과일심는법

 

 

계로 시행됩니다.

 이번 법 개정의 내용은 다방면에 걸친 것입니다만, 보도에서는 신설된 「산후 아빠 육휴」만이 주목받고 있어, 그 외의 내용에 대해서는 그다지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번 법 개정에는, 「산후 아빠육휴」 이외에도, 육아 세대에 있어서 중요한 개정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기사에서는, 앞으로 육아를 맞이하는 세대를 향해, 4월부터 시행되는 개정점을 중심으로, 새로운 육아 휴업의 룰에 대해 해설해 옵니다.

 우선, 이 4월부터 바뀌는 내용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4월부터 시행되는 것은 이하의 3개의 내용입니다.

임신·출산의 신청을 한 노동자에 대한 개별의 주지·의향 확인의 조치(2022년 4월~)

 첫째, 본인이나 배우자의 임신·출산을 제기한 노동자에게 육아휴업 등의 제도에 대해 “개별적으로” 주지하고 취득에 관한 의향을 확인하는 것이 사업주에게 의무화된다는 것입니다 .

 지금까지는, 육아 휴업을 취득하고 싶은 경우, 노동자의 분으로부터 「육휴를 취해 주세요」라고 말해 나가야 했습니다. 바쁜 직장에서, 상사에게 「쉬게 해 주세요」라고는 말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 아직 육휴 취득의 취득이 일반적으로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남자인데 육휴를 취한다고 하면, 상사에게 어떻게 생각될까」라고 하는 불안으로부터, 육아 휴업의 취득을 주저하기 쉽습니다 .

 이러한 무언의 압력이나 말하기 어려운 분위기가 제도 이용의 방해가 되고 있는 현상을 바꾸기 위해 법 개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알기 쉽게 설명하면, 근로자가 「임신했습니다」혹은 「아내가 출산합니다」등이라고 사업주에게 신청한 경우에, 사업주로부터 「당신은 육아 휴업을 취득할 수 있어요」라고 제도의 내용을 설명하고, 「취득합니까?」라고 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육아휴업을 취득하고 싶은 노동자는, 이 타이밍에 「취득시켜 주세요」라고 말하면 되는 것입니다.

 상상해 주시면, 법 개정에 의해 노동자의 「말하기 어려움」이 상당히 해소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법률대로의 운용이 이루어지면, 이 개정은, 육휴 취득의 촉진에 큰 플러스를 가져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주지가 요구되는 사항이나 개별 주지 ・의향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자 작성. ※ 「산후 아빠 육휴」에 대해서는, 2022년 10월 1일부터 대상.

유기 고용 노동자의 육아·개호 휴업 취득 요건의 완화(2022년 4월~)

 둘째, 유기 고용 노동자의 육아·개호 휴업 취득 요건의 완화입니다.

NPO 법인 POSSE 에 근거한 육아휴업 관련 상담의 대부분이 비정규 고용으로 일하는 여성으로부터의 상담입니다. 계약 사원이나 파트는 임신하면 퇴직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회사도 아직 적지 않습니다. 비정규 고용이라도 육아 휴업을 취득할 권리가 있다는 인식이 퍼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의 법률에서는, 유기 고용 노동자가 육아·개호 휴업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2개의 요건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가) 동일한 사업주에게 계속 1년 이상 고용되고 있는 것

(가) 어린이가 1세 6개월에 이르는 날까지 노동계약(갱신되는 경우에는 갱신후의 계약)의 기간이 만료되는 것이 분명하지 않은 것

 2022년 4월부터는 이 중 (a)의 요건이 폐지됩니다. 즉 (이)의 요건을 충족하면 입사 1년 미만의 유기 고용 노동자도 육아 휴업을 취득할 수 있게 됩니다.

 (가)의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 즉, 「아이가 1세 6개월에 이르는 날까지, 노동계약의 기간이 만료되는 것이 분명」인 경우는, 서면 등으로 노동계약의 갱신을 하지 않는 취지나 노동계약의 갱신 횟수의 상한이 명시되어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노동계약서 등에 「계약을 갱신하는 경우가 있다」라고 쓰여져 있어, 언제까지 일할지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것에는 해당하지 않으므로, 육아 휴업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ㄴ)의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는 그다지 많지 않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계약 사원이나 파트 사원으로서 일하는 분의 대부분은, 법률상, 육아 휴업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하는 것이 됩니다.

 다만, 노사협정(회사가 근로자의 과반수 대표자와의 사이에서 체결하는 협정)에 의해 “계속 고용된 기간이 1년 미만인 자”를 육아휴업제도의 대상에서 제외하는 것은 인정되고 있다 따라서 근무처의 제도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육아 휴업을 취득하기 쉬운 고용 환경의 정비(2022년 4월~)

 2022년 4월 이후, 육아 휴업 등의 신청이 원활하게 행해지기 위해, 사업주에게는, 이하의 어느 쪽인가의 조치를 강구하는 것이 의무지워집니다(「산후 아빠 육휴」에 대해서는 2022년 10 달 이후).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1) 육아 휴업·「산후 아빠 육휴」에 관한 연수의 실시

(2) 육아 휴업·「산후 아빠 육휴」에 관한 상담 체제의 정비 등(상담 창구 설치)

(3) 자사의 노동자의 육아 휴업·「산후 아빠 육휴」 취득 사례의 수집·제공

(4) 자사의 노동자에게 육아 휴업·「산후 아빠 육휴」제도와 육아 휴업 취득 촉진에 관한 방침의 주위

반년 후나 1년 후에 시행되는 내용

 2022년 4월에 시행되는 내용은 이상과 같습니다만, 그 후에는 한층 더, 다음의 3개의 내용이 순차 시행되어 갑니다.